2017년 겨울패션 잇템 올 겨울은 너로 정했다

2017년 겨울패션 잇템 올 겨울은 너로 정했다

해마다 유행하는 패션 트렌드가 있게 마련인데요. 과연 올해 2017년에 유행하는 겨울패션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여러분의 패션 센스를 한단계 더 그레잇! 시킬 수 있는 핫한 아이템 4가지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핸드메이드 코트

우선 유행도 잘타지않고 압축모로 만들어져서 더 따듯하다는 핸드메이드 코트! 핸드메이드라고 해서 장인이 수작업으로 한땀한땀 만들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핸드메이드라는 소재로 만들어져서 핸드메이드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보온성을 높이기위해 울을 얇게 이중으로 짜여져있어서 보온성도 좋고 구김도 잘가지 않아요 그리고 입으면 핏이 참 이쁘더라구요! 오버핏 핸드메이드 코트만 있다면 멋스런 스타일 어렵지 않아요~

2. 퀼팅자켓, 누빔자켓

예전의 할머니가 입던 그런옷...?으로 기억되시나요 ㅎㅎ 일명 깔깔이? ㅎㅎ

보온성도 좋고 가벼워서 활동하는데 편한 장점이 있네요. 거기다가 고급스러움까지 더해져서 하나쯤은 가지고 있다면 활용하기 좋을것 같네요. 버버*에서는 겨울패딩을 요런식으로 많이 만들어 내는것 같네요. 

3. 체크자켓

유행은 돌고 돈다던데 그말이 딱 맞는거 같아요 예전 학생때 신던 나이키 맥스, 코르테즈, 아디다스 슈퍼스타 등이 다시 유행이 도는거 보면 참 신기하답니다. 그것처럼 요즘 체크패턴의 자켓, 하운드 자켓이고도 하죠 . tv속 드라마나 연예인들도 참 많이 입고나와서 더 눈이 가는 것 같기도 하네요. 단색티와 청바지 또는 검정바지에 체크자켓 하나 걸치면 멋스런 스타일 어렵지 않아요~

4. 요즘 대세 롱패딩

추운 날씨속 롱패딩이 핫하게 유행중입니다. 평창올림픽 롱패딩을 사려면 오픈전부터 줄을서서 기다려야하고 중고나라에는 웃돈 주고 거래된다는 소식도 심심찮게 들립니다. 그렇게 롱패딩의 열기가 뜨거운데요. 학생들이 마치 대동단결이라도 한것처럼 똑같은 검정 롱패딩을 입고 거리를 활보하는것도 보이네요. 예전에 노*페이스패딩이 유행하면서 등골브레이커라는 말이 생겼던게 생각나네요. 학생뿐만 아니라 티비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많이 입고 나와서 왠지하나쯤은 꼭 사고싶게 만드네요.(전 이미 하나 질렀습니다^^;) 제가 오늘 드린 팁이 조금이라도 유용하셨길 바라며 올 겨울 따뜻하게 나자요~^^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올팁인포" 카카오스토리 채널

▶ "올팁인포" 페이스북


아래 ♡공감 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포스팅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